캐릭터 디자인
SK 브로드밴드
share on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 B tv의 차별화된 경험 제공과 감성 브랜딩 전개를 위해 개발된 브로비는
SK Broadband 고유의 Identity와 미디어의 속성을 시각화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고, 때로는 편하게 기대서 수다 떨며 함께 TV를 볼 수 있는 친구로 설명되는 브로비는 B tv의 대표성을 담아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되며 사용자 서비스 경험의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미디어 세상을 함께 탐험할 친구
B tv 캐릭터 브로비는 전반적인 외형이 북극곰을 닮았지만 매우 크고 두툼한 귀는 곰과 다른 요소이며 주변 이야기에 귀 기울여 소통한다는 의미와 세상의 모든 전파 정보를 담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브 캐릭터 강아지와 토끼의 외형은 과거 브라운관 TV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강아지의 화난 얼굴, 토끼의 안테나 귀 등은 캐릭터적 특징이자 스토리에 재미 요소를 부여하게 됩니다.
B tv의 미디어 세상이 더 가까워집니다
다양한 매체에 순차 적용되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으며 나아가 오프라인 브랜딩으로 확장하여 캐릭터 굿즈와 조형물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러 매체와 공간에서 대중과 접하며 경험의 공유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브로비가 품고 있는 B tv의 철학인 소통과 신뢰의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될 수 있도록 캐릭터 개발 범위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런 활동은 B tv 미디어 세상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워지도록 하기 위함입니다.